문제 1 - 두 개의 주사위 만들기
die1 및 die2 변수를 선언하고 적절한 Die 생성자를 사용하여 새로운 6면체 Die 객체를 해당 변수에 넣습니다.
제가 제공한 도움말 문서를 사용하여 어떤 생성자를 사용할지 알아보세요.
문제 2 - 주사위가 스스로 굴리도록 하기
die1 및 die2 변수에 스스로 주사위를 굴리도록 지시합니다. 제가 제공한 도움말 문서를 사용하여 어떤 방법을 사용할지 알아보세요.
참고: 제가 제공한 솔루션에는 Main 메서드에서 초기화되고 주사위가 스스로 굴릴 때 Die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RandomNumberGenerator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전체 "게임"에서 사용되는 난수 생성기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.
문제 3 - 두 주사위의 윗면을 인쇄하고 그 합을 인쇄합니다
두 주사위의 윗면을 인쇄합니다. 제가 제공한 도움말 문서를 사용하여 어떤 속성을 사용할지 알아보세요.
두 주사위의 윗면의 합을 인쇄합니다.
힌트: 두 주사위의 윗면의 합을 저장하는 변수를 선언한 다음 그 합을 인쇄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.
답안 작성
using System;
namespace Exercise8
{
/// <summary>
/// Exercise 8 solution
/// </summary>
internal class Program
{
/// <summary>
/// Demonstrates rolling and using two dice
/// </summary>
/// <param name="args">command-line arguments</param>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 initialize random number generator
RandomNumberGenerator.Initialize();
// create two dice
Die die1 = new Die();
Die die2 = new Die();
// tell the dice to roll themselves
die1.Roll();
die2.Roll();
// print the top sides and the sum of the dice
int sumNum = die1.TopSide + die2.TopSide;
Console.WriteLine(sumNum);
}
}
}
// print the top sides and the sum of the dice
Console.WriteLine("die1's top side: " + die1.TopSide); // 속성은 ()을 쓰지 않음
Console.WriteLine("die2's top side: " + die2.TopSide);
int sumNum = die1.TopSide + die2.TopSide;
Console.WriteLine("sum of dies: " + sumNum);
가독성을 올리기 위해 die1, die2의 top side를 출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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