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 & Visual Studio를 모두 사용하여 디버깅
Attach to Unity 를 누르면 Visual Studio에서 디버거가 시작됨
> Unity로 돌아가서 게임 시작
> 중단점까지 게임이 시작되고 중단점에 도달하면 게임이 멈추고 Visual Studio로 넘어감
(가끔씩 Alt Tab으로 VS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)
- Unity에서 디버깅할 스크립트를 선택하고 Visual Studio에서 해당 스크립트를 엽니다.
- 디버깅을 위해 Visual Studio에서 중단점을 설정합니다. 중단점은 코드 실행을 일시 중지시키는 지점입니다.
- Unity에서 게임을 실행하면 중단점에 도달할 때까지 게임이 실행됩니다.
- 중단점에 도달하면 Visual Studio로 전환되며, 변수의 값을 확인하거나 코드를 단계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.
- 디버깅이 끝나면 Visual Studio에서 디버깅을 중지하고 Unity에서 게임 실행을 중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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